마스캇토 나이트 혹은 오네가이 마스캇토 예칭 오네마스


TV오사카에서 전송하고 TV도쿄에서 방영되었던 심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주목할점은 출연진이 성인 비디오 여배우와 그라비아 아이돌로 구성되어있다는점이다.


그럼 내용이 어떻겠냐... 야하다...


마스캇토라는 일본어 뜻이 심야를 산뜻하게 한다라는 유래라는데 산뜻하게 하는게 아니라 뜨겁게 하더라..


아무튼 2008년 4월부터 2009년 3월까지 화요일 새벽!!! 4시부터 4시30분에 방영되었으며 51화로 구성되어있다.


출연진부터 장난 아닌데 일본어를 모르면 보기 곤란하다... 몇편은 자막본을 찾아볼수 있을거다 재미있는 편은 자막본이 돌아다니더라


일반인 아니 남자 특성상 좋아하는 영화배우가 예능에 출연하면 찾아보는 심리가 100프로 적용되면서 200프로 야하기때문에 엄청난 인기를 구가했었다..


잠깐 출연배우를 소개하자면 아오이 소라, 요시자와 아키호, 리오 등등 당대 톱AV배우들이다.

그라비아 아이돌은 내가 관심이 별로 없어서 패스


프로그램 구성을 보면 참신한게 많터라 우리나라에도 도입되어야됀다!!

SNL 코리아가 컨셉은 비슷할려나 


골탕먹이기, 뉴스진행중에 성드립 견디기, 장난전화하기, 귀여움을 어필해야돼는데 귀엽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파이를 던지는 코너,

상황극, 퀴즈코너에서 정답대신 귀여움을 표현하여 퀴즈풀기 등등


위에 나열된 코너에 AV배우가 나와서 진행한다고 생각해봐라 보고싶지 않냐..


아무튼간에 2009년에 막을 내렸던 오네가이 마스캇토가 드디어 작년에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


마스캇토 나이트라고 자막본으로 1화가 유튜브에 돌아댕기길래 퍼왓다.


이번 시즌은 나도 1화뿐이 보질 못해서 재미있는지는 잘 모르겟지만.. 다시 부활했다는 점이 중요한거다. 부라보~~


자막 만들어주신 분께 감사를 표하며 감상하길 바란다..




Posted by Ezcode
: